챔브렐로, GTech의 북미 복권 책임자로 복귀

복권 전문업체 GTech SpA는 화요일에 3월 23일부로 마이클 챔브렐로를 북미 복권 사업부의 최고 경영자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챔브렐로는 보도자료를 통해 전 세계 모든 복권 기술 솔루션의 개발 및 제공과 미국과 캐나다 복권 사업의 전략적 개발 및 관리를 감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GTech의 글로벌 즉석 티켓 인쇄 사업도 책임지게 될 것이라고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참브렐로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GTech의 CEO인 마르코 살라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챔브렐로는 1996년 10월부터 1998년 8월까지 GTech Corp의 사장과 GTech 홀딩스의 전무이사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1982년부터 1998년까지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여러 직책을 맡았습니다.

참브렐로는 사이언티픽게임즈의 CEO를 역임한 후 GTech로 돌아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총괄했습니다. 사이언티픽게임즈에서 그는 회사의 일상적인 글로벌 활동을 총괄적으로 관리했습니다. 2013년에 사이언티픽게임즈를 떠났습니다.

살라 회장은 이 릴리스에서 "마이크는 복권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뛰어난 게임 업계 리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독특한 경험과 통찰력과 조직에 대한 이해는 새로운 리더십으로 원활하게 전환하고 고객과 협력하여 앞으로 닥칠 많은 기회와 과제를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지난주 복권 관리 전문 회사인 이 복권 관리 전문 회사는 지텍 아메리카의 최고 경영자인 제이민 파텔이 3월 27일부로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카라 사이트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챔브렐로, GTech의 북미 복권 책임자로 복귀”

Leave a Reply

Gravatar